오늘

넷플릭스 덴드 '레인' 시즌3

soowat 2020. 8. 7. 13:53

(스포 왕창)

 

 

넷플릭스에서 좀비, 아포칼립스 영화 잔뜩 찾아보다가

더 이상 볼게 없어져서 선택한 덴마크 드라마 레인 RAIN

 

 

 

시즌1 엄마 죽는 것때문에 열받아서 시청 중단한 사람들이 많다고는 하지만

나는 그 부분도 잘 넘기고

벙커에서 6년동안 살았다는게 넘 흥미로워서 시즌2까지 이어서 쭉쭉 보았다.

 

 

시즌3가 8월 6일 오픈된다던게 생각나서 4화까지 보고 있는 중

시즌3는 6화까지 있음

 

마지막 시즌이니까 끝까지 보고는 있지만

드라마가 너무 이상하게 돌아가는것 같다?

 

덴드 왜이래...ㅠ

 

 

##

시즌 1인지 2인지 비올때 시모네랑 패트릭이랑 싸우다가

패트릭이 시모네를 바깥으로 밀어서 시모네가 비를 맞게 되는데

 

잉? 죽지도 않고 아무렇지도 않은거다.

조금 놀라다가 레아와 마틴까지 합세해서 함께 비맞으면서 신나게 노는데

이후로 왜 비맞아도 되는건지 뭔일 있었던건지 설명 1도 없음

 

이 이후로는 비가 더이상 위협요소가 아님ㅋㅋㅋ

하루에 한번씩 비와서 비피한다고 난리칠땐 언제고

비오는 장면도 갑자기 안나옴ㅋㅋ

 

시즌3에도 비오는 장면 한개도 안나온다ㅋㅋㅋㅋ

 

심지어 시즌3에 시모네가 아폴론에 쫒기다가 계곡으로 뛰어드는데

몸에 물 잔뜩 묻어도 아무렇지 않음..

 

온동네가 다 오염되고 풀이며 나무며 오염되서 근처에만 가도 감염된다면서

계곡물은 괜찮다니

아무리 개연성없다지만 설정이 엉망이라 당황스러움

 

 

###

라스무스가 애매하게 반감염자가 되는데

이 사실을 알게된 아폴론은 라스무스 통해서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세상을 바꾸려고 한다

 

라스무스는 아폴론 보스 말에 동조되서 신세계를 만든다면서

갑자기 전지전능한 보스가 된 것처럼 미친놈이 되어가고 있다

주변에 있는 사람 감염시켜서 자기 통제하에 놓으려고 하는거 진짜 황당..

 

z네이션에서 반좀비된 머피한테 물려서 반좀비라도 되자면서 살려고 줄서고

물리면 머피한테 복종? 하는 그런 스토리랑 비슷

너무 많은 사람 감염시키면 머피가 이상해지는 것까지 비슷

 

-

 

이제 5화 보기 시작했는데

얼른 다보고 마무리 해야겠다

 

이상해이상해씨

내용이 산으로 간다 산으로